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교육후기

글 정보
제  목 초등어린이공부의 마지막 종착역 : 아이빅영어
강사님 아이빅영어 올인원 패키지(12개월)(코코쌤, 루시쌤) 평  가 ★
등록일 2020.06.23 조회수 1,053

화상 애니메이션 영어로만 진행되는 수업임에도 아이가 수업하기를 좋아한다는 점이 가장 인상적입니다. 익숙하지 않더라도 영어로 말하려는 습관도 생겼습니다. 아이빅영어의 교육은 다양한 영역에서 넓은 시야를 갖도록 서포트해주는 교육입니다. 

아이가 듣고 말할 수 있을 때까지, 쓸 수 있을 때까지, 즉, 해낼 때까지 기다려주고 해낸 것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습니다. 이것은 영어라는 도구로 어떤 문제든 해결할 수 있도록 성장시켜주고, 방향성을 제시해주는 교육이라고 여겨집니다. 이 외에도 시간에 철저하고, 비대면 수업이라 안전을 중시 여기는 부분 등도 추천하고 싶네요.

앞으로도 아이에게 영어가 공부나 스트레스로 다가오지 않고 일상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익혀나갈 수 있도록 아이빅영어와 함께할 예정입니다.  

참고로, 처음에 일반 영어학원을 보내긴 했지만 아직까진 저학년이었던 아이에게 시험에 대한 부담감, 코로나 등. 늘 내키지 않았었습니다. 하지만 아이빅영어는 강사님과의 1:1 과외 수업방식이 무척 마음에 듭니다. 그래서인지 수업시간을 지루한 줄 모르고 참여하는 것 같아 엄마로서 뿌듯합니다. 선생님과 학생들의 상호작용으로 완성되는 영어수업! 이 부분이 아이의 영어 학습에선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글 정보
이전글 스스로 공부하는 애가 어찌나 대견한지...ㅎㅎ
다음글 루시쌤 너무 좋아요!